기업 분석·리포트

나혼자만레벌업 2기 제작 확정, 디앤씨미디어의 주가도 상승할까?

대주주 산타 2024. 4. 1. 08:22
반응형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은 효자 IP(지식재산권) 중 하나입니다.

 

회귀물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이 작품은 웹소설, 웹툰 모두 큰 성공을 거두며 해외에서도 호평을 얻었습니다.

 

또 지난 1월에는 애니로 제작되었는데, OTT플랫폼 'crunchyroll'에서 현재 평균 평점 4.9(5점 만점)을 받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애니메이션은 한일 합작으로 투자 및 기획이 이루어졌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한일 합작으로 만들어진 나혼렙 1기가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자, 이에 힘입어 2기도 제작된다고 합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일본 도쿄에서는 시부야와 신주쿠, 우리나라에서는 서울 시내, 미국에서는 뉴욕 타임스퀘어 등에서 홍보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2기 제작이 확정되면서 디앤씨미디어의 주가도 반등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앞서 나혼렙1기는 지난 1월부터 방영을 시작하여 31일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주가 차트를 보면 1월초에서 중순까지 거래량이 몰려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간 동안 주가가 상승했다가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기 제작이 끝나고 성공적으로 애니가 방영되면 이번도에도 비슷한 양상을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입니다.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데, 단 5일만에 사전예약 수가 500만명을 넘어서면서 흥행에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디앤씨미디어의 주가 반등에 대한 기대감도 커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반응형